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.
일리 있는 말씀입니다. 분노를 "사기"로 분류하지 않도록 보기의 순서와 문구를 다듬겠습니다.
"원링"이란 분류는 "전화를 건 주체"에 대해서 분류하는게 아니라 "전화를 건 방식"에 대해 분류하므로 다른 분류 기준과 서로 배타적이지 않은 문제가 있습니다.
그러나 다수에게 부재중 전화를 남기는 원링 스팸 방식이 실제로 존재합니다. 벨 소리가 들리기도 전에 끊기는 전화에 대해 사용자들이 "원링"으로 분류하게되면 이 정보가 누적되어 "원링" 방식을 사용하는 전화번호를 식별할 수 있고 이 경우 "전화를 건 주체"를 별도로 분류할 필요가 없어집니다.
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.
일리 있는 말씀입니다. 분노를 "사기"로 분류하지 않도록 보기의 순서와 문구를 다듬겠습니다.
"원링"이란 분류는 "전화를 건 주체"에 대해서 분류하는게 아니라 "전화를 건 방식"에 대해 분류하므로 다른 분류 기준과 서로 배타적이지 않은 문제가 있습니다.
그러나 다수에게 부재중 전화를 남기는 원링 스팸 방식이 실제로 존재합니다. 벨 소리가 들리기도 전에 끊기는 전화에 대해 사용자들이 "원링"으로 분류하게되면 이 정보가 누적되어 "원링" 방식을 사용하는 전화번호를 식별할 수 있고 이 경우 "전화를 건 주체"를 별도로 분류할 필요가 없어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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