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시간 2019-12월-07 토요일 3:05 am

All times are UTC + 9 hours




Post a reply
Username:
스팸방지 질문: 한국의 수도는?
제목:
본문:
Enter your message here, it may contain no more than 60000 characters. 

Smilies
:D :) ;) :( :o :shock: :? 8-) :lol: :x :P :oops: :cry: :evil: :twisted: :roll: :!: :?: :idea: :arrow: :| :mrgreen: :geek: :ugeek:
Font size:
Font colour
Options:
BBCode is ON
[img] is ON
[flash] is OFF
[url] is ON
Smilies are ON
Disable BBCode
Disable smilies
Do not automatically parse URLs
   

Topic review - 빠른답좀여 ㅠ 급함ㅜㅜ
게시자 본문
  제목:  Re: 빠른답좀여 ㅠ 급함ㅜㅜ  Reply with quote
082전화 wrote:
082-4-2601이라는 전화가 왓습니다 모르는번호라서 안 받았더니 신경쓰이네요. 근데 이 전화가 제 친구전화도 아니고 인터넷에 질문해 답변을보니까 광고전화 사기전화 보이스피싱 아니면 해외에서 온 전화라는데 해외에서 전화할사람도 없고.. 어떻하죠? 혹시 이 전화를알거나 082전화에 대하여 아시는분이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..


신경쓰지마세요. 답답하면 지가 전화하게 돼 있음... 그런건 신경끄시는게 답. 스팸확률 높습니다.
Post 게시일: 2011-9월-02 금요일 4:36 pm
  제목:  Re: 빠른답좀여 ㅠ 급함ㅜㅜ  Reply with quote
082-4-2601이라는 전화가 왓습니다 모르는번호라서 안 받았더니 신경쓰이네요. 근데 이 전화가 제 친구전화도 아니고 인터넷에 질문해 답변을보니까 광고전화 사기전화 보이스피싱 아니면 해외에서 온 전화라는데 해외에서 전화할사람도 없고.. 어떻하죠? 혹시 이 전화를알거나 082전화에 대하여 아시는분이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..
Post 게시일: 2011-8월-27 토요일 12:22 pm
  제목:  광고 전화임.. 님 낚였네요  Reply with quote
광고 전화에 낚시질을 당하셨네요. 차단 ㄱㄱ
Post 게시일: 2011-8월-18 목요일 7:14 pm
  제목:  Re: 빠른답좀여 ㅠ 급함ㅜㅜ  Reply with quote
응모한적도 없는데 "당첨"이란 말 들어갔다면 깨끗하게 무시하세요.

답답 wrote:
오늘 070-7423-1778여기서 전화가 와서 받앗는데....
이벤트래요 그래서 했는데.....여기서 쳐보니 광고번호라네요?;;;
그러고 나서 좀잇으니 032-508-5409에서 연락이 오데요...
sk텔레콤이라고 당첨됫다고.... 폰 준다네요......
신상따위 물어보지안고..... 그냥 폰기종 설명과 요금제설명따위하고 월요일까지 결정하래서..;;
저번호 쳐보니 원닝이라고 하던데;;;;저한테는 전화와서 저리 설명함;;;
사기인가요??? 빠른답변좀여 ㅠㅠㅠㅠ
Post 게시일: 2011-7월-23 토요일 3:46 pm
  제목:  빠른답좀여 ㅠ 급함ㅜㅜ  Reply with quote
오늘 070-7423-1778여기서 전화가 와서 받앗는데....
이벤트래요 그래서 했는데.....여기서 쳐보니 광고번호라네요?;;;
그러고 나서 좀잇으니 032-508-5409에서 연락이 오데요...
sk텔레콤이라고 당첨됫다고.... 폰 준다네요......
신상따위 물어보지안고..... 그냥 폰기종 설명과 요금제설명따위하고 월요일까지 결정하래서..;;
저번호 쳐보니 원닝이라고 하던데;;;;저한테는 전화와서 저리 설명함;;;
사기인가요??? 빠른답변좀여 ㅠㅠㅠㅠ
Post 게시일: 2011-7월-22 금요일 8:48 pm

All times are UTC + 9 hours


현재 접속중인 사용자

Users browsing this forum: 등록된 사용자 없음 and 5 guests

Jump to:  
Powered by phpBB © 2007 phpBB Group
xand 2 for phpBB3 by Thomas Hoornstra and Shadow_One